기사 메일전송
‘나는 솔로’ 14기 영수와 상철, 대혼돈 로맨스 시작하나 - 옥순과 현숙, 순자와 영숙은 각각 영수와 상철을 두고 어떤 데이트를 할 것인지 기대 가득
  • 기사등록 2023-05-05 00:10:01
기사수정


[한국미래일보=이용준 기자] 지난 3일(수) 밤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충격적인 두 번째 데이트 선택의 결과가 나왔다.


첫 데이트 선택에서 각각 ‘0표’를 받고 마음을 다잡은 영숙, 순자, 현숙은 다른 남자 출연진들과 대화를 신청하는 등 적극적으로 노력하였다. 현숙은 영수에게 그대로 돌진해 “저랑 차 한 잔 하자”라며 대화를 신청했고, 순자도 상철에게 대화를 신청한 뒤, 자신보다 연상을 부담스러워하는 상철을 향해 “저도 동갑”이라고 깨알 ‘어필’했다.


두 번째 데이트 선택은 첫 데이트 선택 결과에서 달라진 솔로녀들의 마음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영숙은 모두의 예상을 깨고 상철을 선택했고, 순자 역시 ‘동갑 친구’ 영숙과 마찬가지로 상철을 선택, 상철이 새 ‘의자왕’에 등극했다. 옥순과 현숙은 나란히 영수를 선택하며 뜨거운 ‘2:1 로맨스’를 예고했다.


골드 미스&미스터 특집으로 펼쳐지는 14기의 로맨스는 다음주 10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계속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5 00:1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