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미래일보=이재원 기자] 지난 25일부터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미래일보 기자단 모집을 실시한다. 현재 기자단 3기의 경우 지난 1월부터 20명이 활동중이다.


한국미래일보는 대학생들의 언론사 경험과 콘텐츠를 활용한 언론 홍보 등 실무 경험을 가져갈 수 있도록 개인의 관심사에 맞는 자유로운 기사 작성과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자단을 운용하고 있다.


이번 기자단 모집은 3월 15일 금요일까지 진행하며, 총 5일 간의 선발 기간 이후 20일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대학생 기자는 성실하게 활동할 수 있는 대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정기적인 기사 작성과 콘텐츠 제작 활동으로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채워갈 수 있다.


합격자들은 기자단 위촉장을 시작으로 기자증 등 웰컴 패키지를 전달받고, 성실하게 각 미션을 완료한 대학생 기자는 수료증, 활동 인증서 및 협회 인증 언론홍보관리사 자격증까지 취득 가능하다.


지원은 홈페이지 상단 배너를 클릭하여 접속 가능하며, 기사 내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로 지원 가능하다.


이번 4기 기자단은 합격하면 3월 말 ~ 4월 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3개월 간 활동할 예정이다.


기자단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미래일보 SNS 채널 또는 링커리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7 02: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