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미래일보=최수현 대학생 기자]


오는 9월 17일 일요일 대구 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오후 1시, 오후 5시에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가 열린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모든 애니메이션 음악을 담당하고 있고 현존하는 최고의 영화, 애니메이션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히사이시 조의 음악을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마주할 수 있는 영화음악 콘서트이다. 


콘서트 프로그램은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를 시작으로 '마녀 배달부 키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웃집 토토로', '기쿠지로의 여름', '천공의 성 라퓨타', '바람이 분다', '원령공주', '굿’바이', '하나비', '붉은 돼지', '하울의 움직이는 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 내용 및 순서는 공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한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는 오는 9월부터 11월 말까지 서울, 세종, 성남, 고양, 대전, 춘천, 전주, 대구, 부산, 김해, 구미, 여수 등에서 열린다. 지역 별로 콘서트 날짜가 다르니 확인해봐야 한다. 이미 일부 좌석은 매진되어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나 SNS를 참고하면 된다. 표 예매는 인터파크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다.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01 14: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