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뚜레쥬르, ‘32겹 브레드’…B급 감성 전단지 홍보 - 20% 할인 쿠폰에 더불어 최대 경품 증정 이벤트 - 9월 21일까지 진행
  • 기사등록 2024-08-30 14:00:01
기사수정

[한국미래일보=김수민 대학생 기자]

뚜레쥬르가 최근 “한 장씩 뜯어먹는 32겹 브레드”의 출시와 더불어 해당 제품의 정체성을 담은 흥미로운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32겹 브레드'는 풍미 좋은 프랑스산 버터가 겹겹이 녹은 달콤한 패스트리 구조로 되어있어, 한 장씩 뜯어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사진출처=뚜레쥬르 홈페이지

‘한 겹씩 뜯어먹는다’는 USP(판매 가치 제안)에 어울리게 일부 뚜레쥬르 매장과 CGV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전단지를 배치한 것이다.


사진출처=뚜레쥬르 Instagram

전단지 뒷면 QR코드로 32겹 브레드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에 방문 가능하며,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4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CGV 화장실 내부에서도 해당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 전단지 이벤트는 9월 21일까지 일부 뚜레쥬르 매장(12곳)과 CGV(10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는(Tous Les Jours - 프랑스어로 ‘매일매일’ 이라는 뜻) 이름의 의미처럼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신선함을 가장 큰 가치로 하는 베이커리 이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갓 구워낸 빵의 고소하고 달큰한 향은 대량 생산에 급급했던 여타의 베이커리 브랜드와 다른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30 14: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