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랑구 상봉먹자 골목형상점가 고객지원센터 개소 - 95.05㎡ 규모, 고객쉼터, 화장실, 주민 공유공간 등 조성 - 상점가 내 다양한 정보 제공 및 고객 불편사항 처리 등 다양할 역할 수행
  • 기사등록 2024-08-29 11:50:01
기사수정

중랑구가 지난 27일 중랑구 골목형상점가 최초로 상봉먹자골목에 고객지원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상복먹자 골목형상점가 고객지원센터 모습

구는 서울시 공모사업인 ‘서울시 전통시장 시설현대화 지원사업’에 선정돼 사업비 4억 3천 4백만원을 확보하여 고객지원센터 조성을 추진해왔다. 이는 골목형상점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이번에 문을 연 상봉먹자 골목형상점가 고객지원센터는 95.05㎡(약 29평) 규모로, 고객쉼터, 화장실, 주민 공유공간 등을 갖춰 방문 고객들이 한층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구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골목형상점가 운영에 필요한 컨설팅, 마케팅 지원, 고객 서비스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고객지원센터에서 상점가 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접수해 처리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또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원하거나 개최하는 공간으로 사용되며 상점가 발전과 성장, 주민과의 상생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곽종일 상인회장은 “그동안 상점가 상인들이 열망하던 숙원사업이 순차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어 상인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중랑구청의 사업 지원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주민과 상생할 수 있는 중랑구 대표 골목형상점가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고객지원센터 개소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골목형상점가의 미래를 밝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골목형상점가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29 11:5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