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 서초1동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범수)는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서울교육대학교 대운동장(서초중앙로 96)에서 `2024 서일별빛시네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초구,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2024 서일별빛시네마`개최

올해 2회차를 맞이하는 `2024 서일별빛시네마` 야외영화제는 여름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서초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준비한 것이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작년보다 더 많은 인원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서울교육대학교 운동장에 영화 상영 세트장을 마련했다.

 

오후 4시부터 6시 30분까지는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레고 만들기, 캘리 부채만들기, 드로잉, 풍선아트 등 8개의 다채로운 체험 부스와 나눔의 가치 실현을 위한 바자회 판매부스를 동시에 운영해 방문한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저녁 7시부터는 400인치 대형전광판을 통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영화관람을 위해서는 돗자리를 지참해야 하며 사전 예약자는 예약 존에서, 예약을 못한 경우에는 비 예약존에서 자유롭게 관람하면 된다.

 

또한, 교대 담장 `아트갤러리`에는 서울교대 부설초등학교 아이들의 미술작품을 전시해 행사에 참여하는 아이와 가족 모두에게 소중하면서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여름밤 `서일별빛시네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 모두가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주민 화합의 장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28 10:41: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