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피알 주가 기세등등… ‘메디큐브X시나모롤’ 협업 에디션 호평 - 레드 라인 2.0 시나모롤 에디션 출시 - 토너, 세럼,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 구성
  • 기사등록 2024-08-14 15:00:01
기사수정

[한국미래일보=김수민 대학생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 주가가 크게 오르고 있다.


1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8.81% 올라 24만 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 ‘시나모롤’과 콜라보한 ‘레드 라인 2.0 시나모롤 에디션’ 시리즈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것이 주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에이피알은 그간 다양한 인기 캐릭터와 협업해 제품 그 이상의 소장가치를 부여하고, 캐릭터의 이미지와 제품의 특징이 시너지를 내는 캐릭터 마케팅을 펼쳐왔다. 이번에는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팬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시나모롤과 콜라보를 선보였다.


이번 ‘레드 라인 2.0 시나모롤 에디션’ 시리즈에는 토너, 세럼, 크림의 레드 라인 3종 세트와 레드 이레이징 크림으로 구성됐다. 레드 라인 3종 세트는 단계별 여드름성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번 콜라보를 위해 패키지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본품 패키지 전반에는 시나모롤 캐릭터를 곳곳에 새겨 소비자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레드 라인 3종 세트는 또다른 시나모롤 일러스트가 그려진 특별 기프트 박스에 포장되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인기 캐릭터인 시나모롤을 활용하여 소장욕구를 높이는 동시에 메디큐브 레드 라인의 효과도 강조하고자 했다”며 “에이피알은 향후에도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이색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14 15: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