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정의달,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가족소풍` 어떠세요? - 5월 11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진행 - 익산의 9경, 보석 등을 테마로한 유·무료 체험 풍성
  • 기사등록 2024-05-07 15:26:26
기사수정

완연한 봄 가족, 친구, 연인과 나들이를 준비한다면 왕궁보석박물관 야외광장에서 진행하는 `가족소풍`을 추천한다.

 

익산의 9경, 보석 등을 테마로한 유 · 무료 체험 풍성

익산시는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가족소풍`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 대표관광지 사업으로 추진되며, `익산 9경, 익산, 보석` 3가지 주제로 마련된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펼쳐진다.

 

체험은 익산의 대표 관광지를 테마로 하는 미륵사지 키링, 보석책갈피, 아가페정원 압화부채 만들기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지 보석함 만들기, 용안생태습지 테라리움 등 3가지 유료 체험부스도 있어 행사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캐릭터 솜사탕 공연, 메가 버블쇼, 벌룬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익산의 관광브랜드 캐릭터인 `마룡`을 이용한 포토존, 친환경 제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도 운영해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특히 11~12일에는 `가족소풍`의 의미를 더하는 특별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작은가족대회를 비롯해 `도전! 가족 골든벨`, `숨은 보물을 찾아라`, `미니게임천국!` 등 소정의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게임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시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관광객들이 힐링할 수 있는 체험과 공연을 준비했다"며 "왕궁보석테마관광지가 대한민국의 대표관광지로 발돋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07 15:26: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