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20회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행사 개최 -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1박 2일 간 열려 - 특강, 현장 컨설팅, 제품 콘테스트, 네트워 및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 기사등록 2023-11-20 22:17:16
기사수정

[한국미래일보=이재원 기자]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서울 중기청)은 서울지역 창업기업들의 활성화를 위한 '제20회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행사를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지역 창업 기업들의 사기 앙양과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바탕으로 한 상호 간 정보 교류 및 사업 협력의 계기를 마련하여 시너지 효과 창출과 보육기업 활성화를 도모하는 것이 행사의 목적이다.



행사는 서울 중기청이 주최하며, 서울지역창업보육센터협의회, 서울지역창업보육센터매니저협의회,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등 다양한 협력 기관이 주관한다.


서울지역 소재 창업기업 및 관계자 약 400여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신의 제품과 다양한 협력관계를 구축할 것으로 예측된다.


개회식 및 시상식은 행사를 개최하는 환영의 인사말과 축사 및 우수기업에 대한 시상을 실시한다. 다음 순서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우열 강사님이 멘탈 관리 비법에 대한 특강이 예정되어 있다.

이후 분야별 전문가 현장 컨설팅을 통해 창업 기업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투자, 마케팅, 특허에 대해 상담이 이루어진다.


마지막 일정으로 제품 콘테스트 및 기업 간 네트워킹으로 현장에서 제품 전시를 통해 기업 홍보 및 우수제품 선정할 예정이다. 저녁식사 시간을 통하여 각 기업 간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한 기업 대표는 "몇 년 간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설레며, 흥미로운 특강과 네트워킹 자리가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20 22:1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